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2021년 1월 22일 예정된 제61회 간호사국가고시 면허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 문제집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출시한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은 5년 연속 간호사 수험 부문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속칭 ‘세븐데이즈 모의고사’ 문제집의 후속작이다.

에듀피디 간호사국가고시 수험 관계자는 "간호사국시의 최신 기출 경향과 출제 문항 수준을 보다 철저하게 분석하고 보완하여 적중률을 높인 문항으로 새롭게 구성한 실전 모의고사를 3회분으로 압축한 최종 마무리 문제집이다"라고 설명했다.
에듀피디의 신간도서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은 간호사국가고시 수험 출판 연구진이 시험과 유사한 유형과 수준의 문제들로 구성했다.

또한, 출간 전 간호학과 학생 및 현직 간호사를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시행해 최근 간호사국가고시 면허시험에 다수 등장하는 개념 위주의 ‘복합형 문제’와 증상과 간호 상황에 대한 ‘우선순위 문제’, 질환과 간호중재에 대한 ‘사례형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은 실제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지와 똑같은 형식의 문제지로 제작돼 수험생들이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모의고사를 풀며 자가 진단은 물론 시험장에서의 긴장감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피디 간호사국가고시 수험 관계자는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는 간호사국가고시 실질 난이도를 고려해 문제 수준이 변별력 없이 낮거나 실제 출제 수준과 동떨어진 어려운 문제는 배제하고 간호사국가고시 출제 방향에 근간하는 문제들로만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년간 간호사국가고시 수험생의 열렬한 호평을 받았던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의 개정 6판은 2022년 제62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 대비 리뉴얼 출간을 논의 중에 있으며 올해 7일 모의고사의 명성은 신간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이 이어갈 예정이다.
에듀피디의 신간도서 ‘시험직전 마무리 간호사국가고시 봉투모의고사 3회분’ 문제집은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