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빙의 전문쇼핑몰 챙기장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챙기장몰은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과 음식을 신경쓰는 이들이나 장의 특정 증상이 있는 이들의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장 관련 전문 쇼핑몰이다"고 설명했다.


콘셉트에 맞춰 유산균뿐만 아니라 장이 편안한 식단과 간식, 유동식과 같은 식품류나 보조기기, 각종 위생용품등 장 건강만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장 질환을 겪고 있는 경우 필요한 저포드맵 식품, 저잔사 식품 등을 맞춤형으로 구비하고 있다.

추후 장에 편안한 생활을 위한 식단을 지속 구비할 예정이며, 운동기구와 같은 추가 제품들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모든 제품은 국내외 시장조사 후 자체 평가단, 품평단을 운영해 적절한 효과와 안전성을 가진 제품들을 선별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운영사인 웨어빙은 현재 장 건강 관리를 위한 앱 서비스 바울로그도 3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바울로그는 정상적인 배변 활동과 배변 관리 등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식단 기록과 배변 분석이 가능하며 커뮤니티와 각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챙기장몰과의 연계를 통해 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챙기장몰은 현재 오픈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2천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는 가입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리뷰왕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웨어빙 관계자는 "장 질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좋은 제품을 엄선하고 한눈에 한곳에서 편하게 보고 구매할 수 있게 준비해 장 건강을 챙기는데 가장 적절한 쇼핑몰로 운영하고자 한다"며 "국민질환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수의 환자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장 질환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