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만 건의 다이어트 성공케이스를 경험해온 체온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이 최근 이달의 최우수지점 선정 제도를 도입했다.

이달의 최우수지점 선정은 예신 지점 임직원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 예신 다이어트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10월 최우수지점은 신규 및 기존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한 결과를 토대로 예신 경기 부천점이 선정됐다.

예신 부천점 김혜민 원장은 “예신 부천점이 지역 내 오랜 기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예신의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드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킨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예신 부천점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예신 경기 부천점은 부천시 상동(메가플러스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자세한 사항은 예신 경기 부천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질과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전문 업체로, 체온UP다이어트 및 1개월 8kg책임감량제 등이 알려져 있다. 일주일, 2주, 단기 다이어트 등 어렵게만 생각하는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도 예신에서는 ‘체온 관리’만으로 가능하다.

한편, 10월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예신 다이어트는 10월 등록 고객 중 10kg을 감량하는 고객들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으면 최대 45% 할인된 금액에 1회 전신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