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외식메뉴인 갈비를 먹으며 삐에로 서커스, 마술 공연, 통기타 공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안양 삼막사 맛집 국제갈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24일과 25일, 어쿠스틱&클래식 연주가 로로를 섭외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기타와 바이올린 공연을 선보이며 손님들의 이목을 끈 국제갈비는, 이어서 마술에 이야기를 담아 마임으로 표현하는 삐에로 퍼포먼스 Mart Show를 매장 내외부에서 진행했다. Mart Show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직접 테이블로 다가가 손님들을 참여시키며 재미를 더했다. 또한 김준표 마술사를 섭외하여 연말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이미 대목이기 때문에 평소처럼 장사를 해도 잘 됐겠지만,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로 신선함을 선사한 건 다른 음식점들과 차별점을 둔 국제갈비만의 마케팅 포인트다.
한편, 직접 가공한 2cm 두께의 스테이크 수제갈비를 비롯해 매운불갈비, 제주 도새기 오겹살 등 주로 돼지고기를 취급해오던 국제갈비는 올해 천연허브 시즈닝을 더한 소 채끝등심, 소 부채살, 그리고 최근 소 생갈비를 출시했다. 국제갈비는 올해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마케팅 영역을 확장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