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출처 : 픽사베이 이미지

겨울철 차량관리는 평소보다 더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세차하기 쉽지 않을뿐더러, 눈이나 염화칼슘에 차량이 오염되기 쉽기 때문이다. 노면 빙결 방지를 위해 도로 위에 염화칼슘을 뿌리는데, 이 염화칼슘이 차량 하부에 튀어 차량 부식 가능성이 있기에 하부 세차도 필수다. 가족, 친지를 만나기 위하여 설 명절 먼 길을 이동한 후에는 더 꼼꼼한 차량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철에는 따뜻한 날을 골라 셀프세차를 하면 산뜻한 외관 관리가 가능하고, 이러한 방법이 힘들게 느껴진다면 세차장에 일정 비용을 내고 세차를 맡기는 방법이 있다. 엔공구 사이트에서 다양한 세차용품을 판매 중이고, “엔공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제품 추천이나 세차용품 사용방법 상담도 간단히 받을 수 있다.
자동차 디테일링 용품 전문 유통업체 주식회사 엔공구 최만수 대표는 “세차업종 사업자를 위하여 엔공구 B2B 세차용품 도매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차업종 등 관련 사업자라면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사이트 하단에 안내된 메일주소로 발송하면 확인 및 인증 절차를 거쳐 구매 활동 가능하다. 단, 전자상거래 업종은 회원 인증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