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실시한 “황금돼지 3,000만원을 잡아라”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사의 주인공은 김해 내외점 이민정 씨로 결정됐다.
이벤트는 총 3,000만원에 달하며 전국의 가맹점 고객 260명 추첨됐다. 작년에 당첨자가 총 150명이었던 반면 올해는 장학금 수혜 대상을 늘렸다. 이러한 본사의 방침에 따라 장학금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100만원씩 장학금이 지급되고 2~5등까지 당첨된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지급됐다.
김해 내외점 이민정 씨를 비롯해 부산경성대부경대점, 일산후곡학원가점, 대구동천점 등 10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이민정 씨는 “매일매일 자리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골라 앉는 재미가 있고 자리에 변화를 줄 수 있어 집중력을 높일 수 있었다”라며 “개방형으로 디자인된 인테리어라서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과 주변 사람들이 공부하는 모습에 자극을 받을 수 있어 긴장감 있게 공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씨는 “처음 이벤트를 신청할 때에는 작은 사은품이라도 당첨되면 기분이 좋겠다”라고 생각하며 “‘행운의 1등은 누가 차지하게 될까’ 혹은 ‘진짜 내가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씨는 최근 다니던 직장을 퇴직하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면서 심리적으로 힘든 부분이 많지만 르하임 장학금 1등에 당첨되니 다시 한번 합격을 위해 심기일전해 끝까지 달려보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작년에 진행된 장학금 이벤트가 많은 고객들에게 격려와 용기의 원천이 되는 것을 보고 올해의 장학금 규모를 대폭 늘리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어서 뜻깊고 르하임은 성장하는 것 이상으로 사회 공헌과 기여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파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최근 진행된 코엑스 창업 박람회에서 3일동안 총 300여명이 넘는 상담이 진행됐고 현장에서만 본사방문 예약이 약 60명 신청됐다고 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공간 임대업의 장점과 인건비로 인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무인 시스템으로 인한 운영비 절감의 특성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24시 무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3월 대전둔산점, 부산용호점, 남양주평내점, 강서마곡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세텍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