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피플은 빨래방창업 업체이면서, 셀프빨래방 지점에서 사용하는 세탁장비의 성능뿐만 아니라 사후관리 역시 중요하게 판단해 전문 A/S팀을 육성한다고 밝혔다.
워시피플은 셀프빨래방 지점 오픈 후에도 A/S가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기술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런 워시피플의 신념에 따라, 올해 2월을 시작으로 해당업체는 지점 점주님들이 지점 운영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기술교육내용을 매뉴얼화해 점주기술교육을 시작했다.
점주기술교육은 매월 진행 예정이며, 기술교육 내용으로는 각 지점에서 직접 운영 중인 상업용세탁기, 상업용건조기에 대한 자세한 세탁장비 관련 교육이 진행되며, 점주가 A/S 요청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직접 할 수 있는 점검 및 정비 방법 교육, 세제공급장치 관련 교육 등의 세부 내용을 체계적으로 다룬다.
해당 업체 빨래방 점주들은 기술교육 내용에 만족하며, 직접 빨래방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지점 점주님들과 교류하며 기술교육 현장은 열기를 더했다는 평이다.
워시피플은 상업용 세탁장비 수입 전문업체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상업용 세탁장비인 프랑스와 스페인의 다뉴브(DANUBE), 독일 휩시(HUEBSCH) 그리고 입소(IPSO) 등을 직접 직수입 받아 셀프빨래방창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워시피플은 빨래방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장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