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피플' , 신뢰 바탕으로 한 베트남 진출 나서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4/22 [15:54]

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피플' , 신뢰 바탕으로 한 베트남 진출 나서

박정길 | 입력 : 2019/04/22 [15:54]

▲워시피플 국내 셀프빨래방


셀프빨래방이 베트남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베트남 현지에 워시피플 셀프빨래방 2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3호점, 4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워시피플은 베트남 현지인 대상으로 10호점 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베트남에서 한국까지 답사를 오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워시피플 본사에서는 예비창업주와의 좀 더 돈독한 신뢰를 위해서 상세한 창업 자료와 함께 본사 대표 및 전문 컨설턴트 그리고 베트남 현지에서 담당을 맡을 베트남 담당자가 함께 베트남 미팅에 동행한다. 

베트남의 기후 등 생활환경 그리고 꾸준히 관광객이 방문하는 특징 등에 따라 베트남빨래방을 찾는 고객과 빨래방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여행객들은 직접 빨래방을 수소문 하거나 베트남 관련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아봐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워시피플 셀프빨래방은 전국에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베트남 여행객이 이용 시 신뢰감을 줄 것으로 예상하며, 워시피플 본사에서는 베트남에서 빨래방 오픈 시, 현재 국내 지점을 홍보하는 것과 같이 홍보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워시피플의 상업용 세탁장비는 세계적으로 성능을 인정받은 장비만 취급하며, 대형빨래에 최적화 되어있다. 워시피플 빨래방에서 운영되는 상업용 세탁장비는 독일의 휩시(Huebsch), 프랑스의 다뉴브(Danube),미국의 맥씨(Maxi), 입소(IPSO) 가 있으며, 삼성B2B세탁장비도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워시피플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빨래방창업비용 및 프로모션 내용 상담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