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피플, 창업비용 걱정 덜어 줄 무인점포 시스템 우수기업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5/31 [15:03]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피플, 창업비용 걱정 덜어 줄 무인점포 시스템 우수기업

박정길 | 입력 : 2019/05/31 [15:03]

▲ 사진 - 워시피플 셀프빨래방 지점


미국, 일본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배우들이 셀프빨래방을 쉽게 이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심지어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도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장면이다. 최근 들어 우리나라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배우가 셀프빨래방을 이용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어 이런 장면이 이제 낯설지 않다.
 
셀프빨래방은 1인가구·맞벌이가구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다양한 유형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많은 이용객을 유치하였고 그에 맞는 꾸준한 성장을 하며, 다양한 빨래방 브랜드들도 우후죽순 생겨났다.
 
이에 따라 셀프빨래방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빨래방 브랜드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무인점포 빨래방창업 브랜드 선택에 많은 고민이 따르고 있다.
 
또한 기존에 셀프빨래방은 젊은 층만이 이용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지금은 다양한 연령에게로 퍼져나감에 따라 앞으로 셀프빨래방 이용 고객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다.

빨래방 창업 시, 꼼꼼하게 따져야 하는 부분은 무척 많다. 매장 위치를 결정하게 되는 상권분석을 시작으로 가장 핵심이 되는 세탁장비의 성능과 무인점포창업 또는 1인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이 갖춰져있는가 하는 부분 그리고 본사가 점주에게 지원해주는 정도를 파악하는 것이 있다. 지원 관련 내용으로 A/S는 가장 기본적이며 필수적인 요소이다.
 
워시피플 셀프빨래방은 글로벌 상업용 세탁장비 미국 얼라이언스社의 라인업 중에서 휩시(Huebsch), 맥씨(Maxi), 입소(IPSO) 3가지 브랜드와 프랑스·스페인의 다뉴브(Danube)를 주력상품으로 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세탁성능은 물론 오래된 역사를 통한 제품의 신뢰도 및 간편한 조작과 장비 관리의 용이성까지 전반적인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워시피플은 이러한 세탁장비를 셀프빨래방 점주에게 좋은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1차적인 빨래방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줬다. 2차적으로는 셀프빨래방은 고객 셀프세탁, 무인화시스템 구축 등으로 점주 1인 운영 또는 무인점포창업이 가능한 업종으로 매년 대두되는 인건비 문제를 단숨에 해결할 수 있다.
 
워시피플 셀프빨래방은 매월 진행하는 현직 점주기술교육과 본사 전문엔지니어 자체교육으로 셀프빨래방 오픈부터 오픈 후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빨래방창업 관련 문의는 워시피플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상세상담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