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관광청, ‘웨이트 포 이탈리아’ 캠페인 진행

2021-08-04     정기환 기자
사진= #Wait4ITConero Marche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이탈리아 관광청은 높아진 여행에 대한 기대감에 부응하여 2021년 하반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탈리아를 홍보하는 ‘웨이트 포 이탈리아(#Wait4IT)’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은 문화와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양시키는 데 의의가 있다.

사진= #Wait4IT Venice Veneto

웨이트 포 이탈리아 캠페인은 이탈리아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활동을 알리는 ‘액티브 (Active)’, 명품 및 패션, 예술을 담은 ‘럭셔리(Luxury)’, 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폿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뷰티 및 웰니스(Beauty/Wellness)’ 등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사진= #Wait4IT Prodica Campania

이탈리아 관광청은 이탈리아 여행을 위해 알아 두어야 할 정보와 이제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따뜻한 기후와 맑고 푸른 숲, 에메랄드 빛 호수를 만끽할 수 있는 숨은 도시들의 매력을 소개한다.

여행의 즐거움을 미리 알리고, 다가오는 하반기 이탈리아 여행을 더욱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여행 인플루언서를 통해 테마에 맞는 이탈리아 여행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사진= #Wait4IT Manarola Liguria

여행 인플루언서가 직접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즐긴 이탈리아 액티비티와 맛집, 쇼핑 리스트를 공유할 수도 있다.

여기에 패션, 라이프 스타일 전문 매거진을 통해 로마, 베네치아, 밀라노,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 주요 관광 도시 네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제공해 이탈리아 여행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9월 이후에는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탈리아의 다 양한 매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입니다.

캠페인은 이탈리아 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 인할 수 있다.

 

사진= 이탈리아관광청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