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취업 매칭 플랫폼 ‘잡다(JOBDA)’를 통해 기업문화의 특징과 현직자 리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잡다 관계자는 "오픈 일주일 만에 취준생 3만 명이 가입하고,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표현하는 ‘좋아요’ 표시가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기존에는 취준생들이 취업 전 기업정보를 획득하기 어려웠다. 취준생들 사이에는 기업정보 획득에서부터 정보의 불균형으로 인한 기회의 제약이 따랐다. 취업을 해야 하지만 소수의 대기업과 공공기관 이외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알기 쉽지 않고, 기업들이 어떤 조직문화와 근무
심플리오가 국내 H&B 스토어 랄라블라의 전국 매장에 주요 제품들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심플리오의 이번 랄라블라 입점은 헤븐리 샤워젤, 헤븐리 바디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 4종으로 먼저 시작된다. 내달 중으로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들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심플리오는 "이제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랄라블라는 심플리오 기념 입점 행사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스마트주문 앱 '패스오더'를 운영하는 (주)페이타랩은 레트로 콘셉의 프랜차이즈 카페 '복고다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주)페이타랩은 복고다방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패스오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가맹점을 지원할 예정이다.복고다방은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패스오더와 손잡았다.복고다방 관계자는 "패스오더 도입을 통해 빠른 주문 시간, 인건비 절감 등 더욱 효율적인 카페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
해커스영어는 시험 직후 빅데이터를 통해 청해/어휘/문법/독해 모든 문항에 대한 점수를 공개하는 ‘텝스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비롯해 독학 수험생들을 위한 여러 가지 텝스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해커스의 ‘텝스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는 매 텝스시험 직후 빅데이터를 통해 매 텝스시험 직후 빅데이터를 통해 청해/어휘/문법/독해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공개하고 있다. 따라서 텝스 응시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텝스시험 예상 점수를 받아볼 수 있고, 파트별 점수, 최대~최소 점수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전기기사가 전기기사 자격증 초보 수험생과 비전공자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초시생 랜선 상담소’를 운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 초시생 랜선 상담소 페이지에서는 높은 연령에도 전기기사로 취업이 가능한지, 관련 학과가 아닌데도 응시가 가능할지, 하루 공부시간이 얼마나 필요할지 등 전기기사 초보 수험생이라면 궁금할 사항에 대한 답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에듀윌 전기기사는 초보 수험생들을 지원하는 '전.뽀.키트'도 무료 제공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랜덤박스 쇼핑앱 랜덤투유와 빅픽처인터렉티브㈜ 가 ‘랜덤보급을 잡아라 – 배그투유’ 라는 이름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부터 참가 접수를 받는 ‘랜덤보급을 잡아라-배그투유’는 만 15세 이상 랜덤투유 앱 계정 소지자이면서 FPS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1000만 원의 우승 상금이 걸려있으며 예선 참가만 해도 리워드로 랜덤투유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최다킬 △AIR DROP 2 U 본선과 결선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다양한 상품 획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발행한 '2021 최신판 多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9년간 기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키워드를 분석했다. 3일 에듀윌 취업에 따르면 전문 교수진 및 합격전략연구소가 모여 ▲빈출상식 246선 ▲7개 분야 일반상식 1644선 ▲함께 나오는 용어 등을 제작했다. 2021 최신판 多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등 대부분 기업에서 공통으로 출제되는 일반상식을 추렸다. 전공별 학습을 목표로 둔 수험생을 위해 1권은 경제&경영·사회·정치 분야를, 2권은 과학·문화&스포츠·인
호반호텔&리조트가 문화감성형 웰니스라이프 리조트 ‘레스트리 리솜’을2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내 자리한 레스트리 리솜은 지상 7층, 지하 2층 규모로 조성된 호텔식 리조트로 총 6개 타입 250실 객실과 3곳의 식음시설, 루프탑 스파, 키즈플레이존, 4곳의 연회시설을 갖추고 감각적인 의, 식, 주를 경험할 수 있는 각종 문화 및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어메니티를 갖춘 레스트리 전 객실에서는 넓은 창을 통해 포레스트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다.레스트리 리솜 루프탑
아프로존이 9년간 화장품을 자체 연구·개발해온 노하우를 담아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루비셀 스템바이옴' 4종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브랜드 관계자는 "루비셀 스템바이옴은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을 포함한 식물추출물 콤플렉스에서 따온 스템과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따온 바이옴이 만나 아프로존만의 독자 콤플렉스 성분을 담은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다"며 "23명의 연구진들이 528일의 개발 기간 동안 1000여번의 테스트 끝에 '루비셀 스템바이옴을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아프로존의 독자적인 마이크로바이옴 테크놀로지 광 특허성분 'MORENS
LCC는 소비자, 환경기업, 사회단체, 환경단체, 일반기업 등 환경에 영향을 주는 사회경제주체 일반이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국가 간, 글로벌 기업 간 거래되는 탄소배출권과 같이 LCC 또한 생활환경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기업 및 단체 간 거래를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따라서 환경 사업 영역에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거래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거래를 유도해 환경을 기반으로 한 선순환 생태계 구축을 추구한다. LCC의 거래 가능 영역으로는 기존의
웨딩 전문 속옷 브랜드 ‘소네트 브라이드’는 올해 하반기 예비 신부님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7월 한 달간 국내 정품 웨딩 누브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소네트 브라이드의 웨딩 롱브라와 웨딩 롱거들을 함께 구매하면, 소네트 누브라 ‘볼류마이징 이너브라’를 무료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과 하반기 예식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께 좀 더 많은 도움과 혜택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브랜드 측에 따르면 소네트 브라이드는 웨딩드레스 전용 보정 속옷을 주제품으로 하는 웨딩 란제리 브랜드다. 웨딩드레스 핏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찬한 '2021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남녀부사관 부문 6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2021 에듀윌 공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도 동일 부문 베스트셀러 5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본 서적들은 에듀윌이 직접 분석한 최신 기출을 한 권으로 정리했다. 이론, 유형 훈련, 실전 연습 등의 학습 코너들은 수험생들이 기본기를 완성하고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은 영역별에 맞춘 학습 전략을 설계해 제공하고 있다. 국사 영역에는 매 단원마다 연표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 인터내셔널이 21SS 실적을 바탕으로 22년 매출 목표를 100% 이상 상향 조정했다고 2일 밝혔다.21SS 목표 매출의 120% 수준 초과 달성하였을 정도로 송지오의 SS 실적은 시즌 초반부터 순항을 이어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송지오의 이런 성공의 저변에는 연이은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성공이 자리한다. 작년 디즈니를 시작으로 20FW 영화 감독 팀버튼, 그리고 21SS 브랜드 엠버서더인 송민호와의 콜라보레이션과 곰돌이 푸까지. 시즌별로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라인들이 성공을 거두면서 매출, 브랜
신세계이주공사가 오는 3일 캐나다이민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최근 이민국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AIPP프로그램의 캐나다영주권 접수를 오는 2022년 3월 5일 전까지 마치기를 권고했다"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올해 2021년 12월 말일까지이며 2022년 1월부터는 새로운 AIPP프로그램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해당 세미나에서는 변경되는 AIPP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현재 진행 중인 선박건조회사와 두 군데 수산가공회사에 대해 소개한다. 세 곳 모두 캐나다 주정부 Designation이 완
크라우드 PC방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본사는 카페테리아 운영에 필요한 냉동고, 제빙기, 싱크대 등을 지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휴게음식점 주방 무상시공,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시공, CCTV, 휴대폰 충전 케이블 등 매장 오픈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크라우드 PC방 관계자는 "크라우드 PC방은 자체 개발을 통한 먹거리 등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연구 중이다"며 "운영을 돕기 위해 크라우드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PC 구비를 포함해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사항까지 모두 본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가 올리고365의 GS홈쇼핑 4차 방송을 오는 4일 오전 7시 45분에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지난 4월 GS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고 전했다.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 렌탈·구매 고객을 비롯해 상담 예약을 남기신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할 시 전문 컨설턴트 올리고 마스터(올마)가 댁으로 방문해 고객의 건강 상
러쉬코인 재단이 드래곤플라이의 차기작 ‘SPECIAL FORCE : LEGION OF MONSTERS’에 지분 투자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가 준비한 차기작 SPECIAL FORCE : LEGION OF MONSTERS(가칭)는 연매출 1조 6천억 원, PC용 타이틀 7천만 장 판매, 모바일 가입자 10억 명을 기록한 베틀그라운드와 포트나이트와 동일한 형식의 베틀로얄 및 서바이벌 슈팅 형식의 게임이다. 코스닥 상장사 드래곤플라이가 전세계 1억 명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SPECIAL FORCE의 글로벌 IP파워를 활용할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은 ‘다이나톤DP3000’ 전자 디지털피아노를 41% 할인 받을 수 있는 상반기 특가 이벤트를 인터파크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DP3000은 전자 디지털피아노로 인체 공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음악교육학 박사가 감수한 434여곡의 교육 콘텐츠를 내장해 전문 연주용 및 교육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256 동시 발음 수와 어쿠스틱 피아노와 동일한 규격으로 제작된 최고급 해머 건반으로 그랜드 피아노의 무게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외장 컬러는 로즈우드와 화이트 2가지
토탈 뷰티 회사인 뷰티퀸은 브리코스 펩타이드 비타민 앰플에 이어 호주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인 포뮬러 1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을 국내에 독점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업체 측에 따르면 뷰티퀸은 토탈 뷰티 전문회사다. 코스메틱 제품으로 사업을 시작해 현재에 이르렀고 올 하반기부터 여성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블링블링 어플을 제작, 내년 상반기 중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포뮬러 1 마스크팩은 4세대 바이오셀룰로오스 제품으로 해외 2020년 월드뷰티어워즈에서 3위에 입상한 바 있으며, 브리티쉬 보그 매거진에도 소개된 바 있다
종합 콘텐츠 기업 더이엔엠 주식회사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팝콘코인이 지난 6월 30일 진행된 토큰 세일에서 개시 직후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팝콘코인이 가상자산거래소 상장 전 국내 코인 커뮤니티 '코박'에서 진행한 토큰 세일에서 지난 6월 30일 오후 2시 판매 개시 직 후 준비된 판매 토큰이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더이엔엠은 지난 6월 21일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론칭을 위해 팝콘파트너스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팝콘파트너스는 팝콘TV와의 긴밀한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팝콘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