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눈과 입이 즐거운 겨울 이색 이벤트 실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1:19]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눈과 입이 즐거운 겨울 이색 이벤트 실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11/20 [11:19]

▲ 사진= 신화테마파크 겨울 이색 이벤트_방어     © 제주신화월드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살아있는 제주 방어가 신화테마파크에? ‘방어!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대한민국 최남단 모슬포 청정해역 싱싱한 방어 잡GO! 보GO! 먹GO!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화테마파크의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오는 2020년 12월 3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 매주 목, 금, 토, 일요일 주 4회 방어 맨손 잡기, 방어 해체 쇼, 방어 포차를 선보이며 겨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11월부터 2월까지 제철인 방어는 겨울철 지방질이 많고 육질이 단단해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겨울 별미 중 하나다.

방어 맨손 잡기는 1.5kg~2.5kg 정도 되는 대한민국 최남단 모슬포 청정해역에서 잡힌 싱싱한 제주 방어의 손맛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 3만 원, 2인 5만 원이며 장화와 장갑 등의 체험 물품 대여가 포함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신화테마파크에서 판매 중인 투바앤 캐릭터 상품이 기념품으로 증정되며 체험 티켓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잡은 방어를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도록 방어회 상차림과 방어를 활용한 회덮밥, 무침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방어 포차도 마련된다.

제주신화월드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대방어 해체 쇼와 무료 시식회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이 또한 놓치지 말자. 방어 포차 운영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해체 쇼는 일 1회 오후 2시 진행.

▲ 사진= 신화테마파크 전경 이미지     © 제주신화월드 제공


이 밖에도 윙클스하우스에서 열리는 ‘세르지오의 매직쇼’와 미션을 수행하면서 빙고를 채워나가는 ‘레츠고 빙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겨울 신화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신화테마파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여행.레져 기자 : jeong9200@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