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중소기업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 구매

▲ 남양유업 동반성장몰 웹사이트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


[디스커버리뉴스] 상생 문화를 선도하는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남양유업 동반성장몰’을 지난 27일 사내 온라인망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써, 약 5만여 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이러한 상생형 온라인 플랫폼 ‘동반성장몰’을 사내 온라인망에 개설했다.


남양유업은 임직원들이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중소기업과 남양유업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가운데, 임직원들에게 우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회사의 수요 물품 구매 등을 통해 동반성장몰을 활성화하도록 할 계획이다.

▲ 남양유업 동반성장몰 웹사이트 ©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서로 돕고 상생하는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생 문화를 선도하는 남양유업은, 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매년 명절 기간 거래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한 ‘협력이익공유제’ 및 ‘대리점주 자녀 장학금’ 제도 등 다양한 대리점 정책을 시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