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세트를 구성..

▲ ‘웰숲 설 선물대전’ 기획 행사 진행

주식회사 웰숲이 운영하는 웰숲몰(welsoop mall)에서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1월 13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웰숲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이나 지인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만큼 감사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온가족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등급 횡성한우[특 4호 90,300원], 名品20년 전통 명품 영광굴비 4종 세트[26cm~28cm로 엄선된 크기의 보리굴비 10마리, 65g~70g 참조기 10마리, 국내산 참조기를 법성 해풍에 3개월 정도 말린 후 굴비의 살만 발라낸 고추장 굴비 1구 200g, 신선한 갈치 고유의 향과 식감이 잘 살아 있는 갈치젓갈 1구 200g / 170,000원] 외 프리미엄 한우 담양식 떡갈비와 완도활전복, 과일 곶감 선물세트,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웰숲 담당자는 “코로나 재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시행이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선물이 필요한 시점인 요즘에 발맞춰 비대면 선물 트렌드 상품을 구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할인 혜택을 강화하여 각종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패키지 회원은 할인 된 가격에 10% 더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온라인 최저가로 상품이 구매 가능하며, 특별히 이번 설 기획전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된 회원(신규회원)에게는 wel포인트 5,000P 100% 제공 혜택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기획하여 많은 분들이 제공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복리후생 서비스 브랜드 웰숲(welsoop)은 대기업에서나 제공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종합 건강검진을 비롯하여, 상조 서비스 외 10가지 이상의 ‘마이픽’으로 구분하는 핵심적인 서비스들이 갖추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점검에 필요한 엔진 세정 첨가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가입 후 누구나 기본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베이직’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들로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회원제 오픈형 복지몰인 ‘웰숲mall’ 등의 복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웰숲(welsoop)은 단순한 나열식 기업 복지가 아닌 비용 대비 가성비와 가심비를 겨냥한 서비스 구성으로 기업 입장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임직원에게 다채로운 상품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한 복리후생 서비스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