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레파생명공학,‘대기환기형 OCI 공기청정기’

최근 다시 미세농도 수치가 높아지면서 실내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실내 공기가 각종 바이러스와 병균으로부터 오염되지 않도록 꾸준히 환기해야 한다고 말하는 전문가들이 많아지면서 외부 공기와 내부 공기를 교체하는 방식의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뉴레파생명공학이 새롭게 출시한 ‘대기환기형 OCI 공기청정기’는 고효율 AIR 흡입호스로 외부 대기를 흡입하여 실내에 맑은 공기를 전달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저음으로 설계된 모터로 소음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고, 벽걸이형으로 디자인해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이 세련돼 다양한 실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뉴레파생명공학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는 도심에 거주해 공기오염과 대기오염을 걱정하는 가정, 자녀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 반려동물을 키워 냄새가 걱정스러운 가정이 사용하는 필수 가전제품이 됐다”라며 “신종코로나19로 학교, 학원 대신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 공부방에 공기청정기 설치를 문의하는 학부모가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의 눈이 높아져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는 수준에서 진일보해 외부 공기를 내부로 유입하는 공기청정기를 원하고 있다”라며 “외부 공기를 정화해 내부로 유입하는 방식의 ‘대기환기형 OCI 공기청정기’로 걱정 없이 깨끗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