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메종마르지엘라, 메종키츠네, 오프화이트 등 MZ 세대 인기 브랜드 명품 만날 수 있어
- 구매 목적에 따라 ‘선물템’, ‘필수템’, ‘인싸템’ 테마로 카테고리화
- 의류, 신발, 향수,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하게 판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3월 7일까지 새 학기를 맞아 인기 명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전’을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다가오는 3월, 고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통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신학기 선물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의류, 신발, 가방 품목 뿐만 아니라 향수,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들을 구매 목적에 따라 총 세 가지 테마로 카테고리화하여 제시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메종마르지엘라, 메종키츠네, 아페쎄(A.P.C.), 오프화이트 등 이번 기획전의 주요 타겟인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소중한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줄 아이템이 다수 포진한 ‘선물템’ 카테고리에서는 스트리트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오프화이트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64% 할인된 13만원대에 판매한다. 깔끔한 디자인의 메종마르지엘라 스티치 투톤 반지갑은 48% 할인된 3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필수템’ 카테고리는 새내기들의 완벽한 학교생활을 위한 신발, 가방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골든구스의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47% 할인된 35만원대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 높은 아페쎄의 데님 다니엘라 토트백은 39% 할인된 8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인싸템’ 카테고리에는 머스트잇 MD가 추천하는 트렌드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의 최대 할인율 적용 상품인 톰브라운의 여성 롱 슬리브 솔리드 셔츠는 약 37만원대에,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구찌의 GG 마몬트 3CM 벨트는 29% 할인된 4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머스트잇은 브랜드 캠페인 런칭 기념 해시태그 공유 이벤트 ‘이게 바로 나의 진짜 멋이야’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메종키츠네의 21SS 폭스헤드 스웨트셔츠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현재 많은 인플루언서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언제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기였던 3월을 앞두고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명품 아이템들만 모아 기획전을 구성했다”라며 “만물이 생동하는 봄을 맞아 트렌디한 상품으로 나만의 멋도 함께 뽐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