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농협안심한우 1등급 꽃등심, 어버이날 실속 한우세트

▲ 어버이날 미소드림 선물세트 "농협안심한우 1등급 꽃등심 6종 세트"

식품 유통업체 다드림은 ‘가정의 달’을 맞아 품질 대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어버이날 농협안심한우 1등급 꽃등심 6종 세트’를 준비했다.
최근 코로나 등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더욱 신경써야하는 시기에 맞는 어버이날 미소드림 선물세트는 특별히 항생제 잔류 물질 검사를 통과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까지 모두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한우로 엄선하여 ‘꽃등심’을 포함, 최상급부위만을 골라 특별 구성했다고 미소드림 관계자는 밝혔다.
농협안심한우 1등급 미소한우 어버이날 실속정육세트는 국내산 전라남도 나주 최상급 꽃등심한우로 경제적인 부모님을 위한 실속정육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고구마멜로우

한 편,착한 먹거리 전문유통 미소드림은 4월 행사에 이어 꿀청 고구마로 만든 고창 고구마 말랭이 10+1 행사를 5월 가정의 달에 연장 진행한다.
고창 황토밭 ‘고구마멜로우’는 전북고창에서 생산되는 꿀청 고구마를 가지고 만든 말랭이인데 꿀청고구마는 베니하루카라는 품종으로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의 중간 형태를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다.
꿀청고구마로 만든 고구마말랭이는 촉촉하고 당도가 높아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식품으로 고구마는 여성들에게 최근 다이어트로도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