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가맹점 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6일 요거프레소에 따르면 창업 예정자를 위한▲인테리어 프로모션과 기존 가맹점의 사기진작 및 폭 넓은 소통을 위한 월별 ▲우수 가맹점 제도가 있다.

요거프레소는 근무자의 효율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구도의 설계를 진행하면서 비움의 철학을 구현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현재 진행중인 인테리어 프로모션은 ‘인테리어 비용’의 일정 부분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또한, 기존 가맹점을 위한 우수 가맹점 제도를 통해 가맹점을 소개한다. 매달 확인 가능한 여러 지표(청결/매출/서비스 등)를 기반으로 심사가 이루어지며 선정 가맹점에게는 ▲물류 지원 ▲기념 현판 ▲무상 홍보물을 제공한다. 이후 가맹점의 운영 노하우와 스토리가 담긴 ‘월간人터뷰’를 통해 사후관리 및 대외 홍보를 지원한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가맹점을 위해 꾸준하면서도 완벽한 서포트를 진행하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을 위한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함께 성장하는 자사의 행보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