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트레블씨투비
사진= (주)트레블씨투비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주)트레블씨투비(대표 이정민)가 AR 기술을 적용해 지역 상권, 기업 홍보 및 앱테크 플랫폼 ‘크리에이점프’를 오는 9월 론칭할 계획이라고 24일 전했다.

‘크리에이점프’는 지역 상권, 기업의 서비스와 신상품, 인디가수의 신곡 및 신인 가수 홍보를 AR 광고를 통해 홍보하여 지역 소상공인의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제작되었다.

(주)트레블씨투비의 이정민 대표는 “현시대의 흐름에 맞게 증강현실과 인공지능을 기술을 실생활에 적용해, 기업과 유저 간 네트워킹을 위한 기술과 기능을 제공하며 메타버스 시장의 성장을 함께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크레이이점프는 인디가수 및 신인가수 홍보를 위한 기능도 제공할 계획이다. 인지도가 낮은 아티스트의 음악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뮤직비디오 또는 라이브 클립을 AR을 적용한 콘텐츠로 제공해, 대중에게 소개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을 위한 효과적인 홍보채널 역할도 수행한다. AR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AI 분석을 활용한 맞춤형 광고로 제공하여 원하는 지역에 유저를 타깃으로 홍보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