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김수남 기자] 에이비퍼니쳐가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 신상 가구를 출시하며, 이와 함께 9월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비퍼니쳐는 ‘스페이스 에이지’ 라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스페이스 에이지는 에이비퍼니쳐 ‘미드센추리모던 라인’을 확장시킨 라인이다.

대표 상품인 ‘케플러 4/4 좌식 모듈 원형 테이블’은 광택감 있는 abs 소재의 원형 테이블로, 동그란 모양뿐만 아니라 반원형, 웨이브형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테이블은 물론, 2단 선반과 4단 선반 등 용도에 맞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으며 노란색과 화이트의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비퍼니쳐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료배송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현재 에이비퍼니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9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에이비퍼니쳐 가을 신상 가구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9월 한 달간 총 3차례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날짜에 맞춰 오픈되는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내용에 맞게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