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겨울이벤트... “신화스퀘어에는 매일 밤 눈이 내려
- 하얀 눈이 내린 듯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7m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움직이는 동물 인형 포토존
- 버스킹과 함께 즐기는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캐

사진=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사진=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조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화이트 윈터 스토리’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진행된다.

화려한 라이팅 쇼와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 감미로운 버스킹과 겨울을 반기는 동물 인형 포토존까지 제주신화월드에 드리운 낭만적인 겨울을 한껏 느껴보자.

신나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라이팅 쇼 원더라이트는 신화테마파크 앞 광장 신화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스노우 머신을 통해 머리 위로 흩날리는 눈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광장을 밝게 빛내줄 로맨틱한 불꽃놀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 & 라이팅 쇼는 매일 밤 19시 30분, 20시 30분, 21시 30분 약 10분 동안 진행되며, 불꽃놀이는 매주 금, 토, 일 밤 관람할 수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사진=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신화 쇼핑 스트리트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동물 인형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야외 테라스에는 약 7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된다.

또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버스킹이 매주 금, 토, 일 밤 진행되어 리조트 내 곳곳에서 로맨틱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하는 겨울 이벤트 ‘화이트 윈터 스토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과 대규모의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의 명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