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링, 뷰티, 유치원 서비스까지 펫여행객들을 위한 전문적인 반려견 케어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이용객 아니라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 카페도 마련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명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펫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비중도 날로 늘어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는 펫여행객들이 전문적인 호텔링과 반려견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풀 서비스 플랫폼인 ‘애니멀고파크 제주신화월드점(이하 ‘애니멀고파크’)’은 지난해 1월 오픈 이후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에게는 물론, 대정 영어교육도시를 포함한 지역 주민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애니멀고파크는 12시간 이내 ‘데이 케어’ 및 24시간 ‘올데이’ 호텔링 서비스, 목욕부터 미용까지 맡아주는 뷰티 서비스, 그리고 교시 별로 야외활동, 간식, 휴식, 놀이 등을 챙겨주는 유치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반려견과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다.

“너도 강아지니? 같이 놀자~”

사진= 댕댕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제주신화월드 제공
사진= 댕댕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제주신화월드 제공

애니멀고파크에서 반려견들이 제주신화월드 마스콧 캐릭터 ‘라떼’와 함께 촬영하고 있다.

난생 처음 보는 마스콧에 반려견들이 신기한 듯 지켜보고 있다.

“댕댕이 로켓 발사 준비!”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공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공

애니멀고파크 직원과 함께 공놀이를 즐기고 있는 반려견 이다.

애니멀고파크에서는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느려~ 이 공은 내 차지!”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공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공

애니멀고파크 마당에는 인조 잔디가 깔려 있어 반려견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마당은 대형견들도 충분히 활동할 수 있는 크기로 조성됐다.

“하루만 더 있으면 안돼요? 친구들이랑 더 놀고 싶어요~”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공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공

애니멀고파크는 여러 반려견들이 함께 지내는 공간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반려견들의 사회성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반려견들이 함께 어울리며 공놀이를 즐기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