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必)환경을 실천하는 글래드 호텔, 톤28과 함께 4월 22일(금)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전개
- 제주의 청정 자연을 보호하고자 메종 글래드 제주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진행
- 플리스틱 병뚜껑 모아 업사이클링 친환경 키링을 제공하는 ‘병뚜껑 수거 캠페인’ 마련

사진=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진행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사진=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진행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오는 4월 22일(금)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TOUN 28)’과 친환경 캠페인 ‘GLAD to meet TOUN28!’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그동안 객실 내 무라벨 생수 제공, 에코 환전소 설치, 친환경 유니폼 제작, 친환경 로비 라운지 오픈, 친환경 브랜드 협업을 통한 패키지 기획 등의 친환경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은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온 양사가 필(必)환경에 뜻을 모아 이뤄졌으며,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투숙객 대상 병뚜껑 수거 캠페인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진행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사진=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진행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먼저, 지난 4일(월) 제주 한림항 인근에서 글래드 호텔, 톤28 임직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플로깅’을 진행했다.

이번 플로깅을 통해 90마대(80L)에 달하는 쓰레기를 수거했으며, 특히 톤28은 플로깅 활동을 위해 재활용 소재(PP)의 봉투를 직접 제작하여 제공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병뚜껑을 모아 친환경 키링으로 제공하는 ‘병뚜껑 수거 캠페인’을 2022년 4월 5일(화)부터 4월 22일(금)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메종 글래드 제주에 머물며 사용한 생수병의 뚜껑을 1층 로비 입구에 설치된 ‘병뚜껑 수거함’에 넣고 SNS에 인증사진, 필수 해시태그(#글래드호텔 #메종글래드제주 #톤28 #친환경 #병뚜껑모으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사진= 병뚜껑으로 만든 친환경 키링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사진= 병뚜껑으로 만든 친환경 키링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 자사몰 구매권(10만원 상당), 수거한 병뚜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친환경 키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월)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이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과 함께 환경 보호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친환경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이와 함께 오는 4월 22일(금)에는 서울 도심에서 2차 친환경 플로깅을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필(必)환경 호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