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r. Manish Pratap - GM
사진= Mr. Manish Pratap - GM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Q.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 앰갤러리를 소개를 하자면?

A.-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 앰갤러리는 태국의 전통 문화, 의식 그리고 일상을 모두 담고 있는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이다.

산비탈 숲과 어우러져 울창한 정원 사이로 계단식으로 내려가는 150개의 객실, 스위트 룸이 있고 풀빌라는 산, 정원, 풀장 또는 바다의 다양한 뷰를 제공한다.

일부 객실은 풀장과 정원과 인접하기도 하며, 개인 수영장 또는 개인 월풀이 있는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특색을 가진 객실 타입들이 있다.

3개의 아울렛, 웰니스 스파, 3개의 수영장, 키즈 클럽, 피트니스 스파는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푸른색의 청정한 프리덤 비치까지는 700m의 정글 하이킹으로 접할 수 있지만 유흥거리로 가득한 파통 비치까지는 도보로 5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Q.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 앰갤러리 만의 장점 및 매력 포인트를 몇개 소개하자면?

A.- 테라스에 있는 월풀 욕조 또는 프라이빗 풀장이 딸린 로맨틱한 객실은 커플이나 허니무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호텔 내 아쿠어 스파 (Aqua Spa)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커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 앰갤러리는 푸켓에서 인스타그램 업로드 용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리조트 중 하나이며, 아름다운 정원과 인공 폭포에 대표적인 포토 스팟이다.

각기 다른 특색이 있는 수영장이 3개가 있으며, 그 중 블랙 풀장은 성인 전용으로, 이 수영장을 둘러싼 객실들은 더 프라이빗 한 투숙을 제공한다.

Q. 한국 여행 시장만을 위한 어떤 특별한 마케팅 계획이 있는가.

A.- 블로거와 인플루언서들을 컨택하여, 한국인들에게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앰갤러리를 홍보하고, 네이버 등 한국 대표 포털 사이트에서의 검색 엔진을 최대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홈쇼핑을 통한 다양한 딜을 오픈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Q.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 변화가 있는가 어떤 점이 많이 변화했는가.

A.- 팬데믹은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 앰갤러리에게 시설을 새단장하고, 고급 리조트로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했다.

모든 객실은 투숙객이 원하는 경험, 컨셉 그리고 더 중요한 객실 특징에서 더 디테일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객실 타입이 재구성되었으며, 객실 내 가구, 조명, 욕실 등 전체적인 객실 컨디션 또한 업그레이드되었다.

새로운 쉐프 팀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메뉴들과 바의 메뉴들이 완벽하게 새로워졌고, 새로운 컨셉의 레스토랑도 호텔의 오픈 날짜에 맞춰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경영진과 직원들은 더욱 더 높고 디테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투숙객을 기다리고 있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 앰갤러리는 모든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9월 15일에 오픈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