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포함 전국 210개 지역서 식료품 4,600세트 전달

6일, 오산 신장동행정복지센터를 찾은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6일, 오산 신장동행정복지센터를 찾은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매년 명절을 앞두고 생필품, 식료품, 방한용품을 취약계층에게 선물해온 하나님의 교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이번 추석에도 전국 210여 관공서를 찾아 2억3천만 원 상당의 식료품 4,600세트를 전달하며 건강하고 훈훈한 명절을 기원했다.

이번 이웃사랑 나눔 행보는 수원, 화성, 안산, 군포, 안양, 광명, 의왕, 오산, 평택, 안성, 의왕 등 곳곳에서 이어져 경기권에서만도 1,375세트가 전해진다.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다문화가정, 독거노인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취약계층에 고루 전해져 따뜻한 격려와 위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6일, 오산 신장동행정복지센터를 찾은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교회 신자들을 맞이한 김선옥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도와주셔서 저소득층 가구들에게 힘이 되고 덜 외로우실 것 같다. 해마다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베풀어주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지역민들을 잊지 않고 찾아준 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서로 돕고 응원한다면 힘든 시기도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성도들이 사랑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음식 드시고 이웃들 모두 힘내시기 바란다.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한 신자 박경자(46)씨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저희가 더 기쁘다.”고 말했다.

이효정(47)씨는 “추석이 즐겁기만 하지 않은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 것 같다. 그분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이웃들을 응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