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이로운 기자] 누가의료기가 ‘천천히 제대로 만든다’는 ‘누가다움’이라는 모토하에 개발된 신제품 N모션프로를 4월 중순 온·오프 라인에서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N모션프로’는 22년간 의료기기를 제작해 온 누가의료기의 모든 기술과 노하우가 적용된 스마트모듈이 탑재된 의료기기로, 척추라인을 따라 사용자별로 스캔한 척추 모양에 맞춰 간격과 높낮이를 조절하면서 부위별 총 8개 방향으로 움직이는 맞춤 입체 모션 구현과, 집중 온열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태블릿을 통해 제품의 전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유튜브, 웨이브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외출 중에도 제품을 예열할 수 있는 IOT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사용자별 사용이력 관리 또한 가능하다.

누가의료기 신제품 N모션 프로는 누가의료기 대리점 누가페와 직영점 누가하우스에서 체험할 수 있다. 누가페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누가의료기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체험공간이다. 전국 각 지역별 누가페 위치와 연락처는 누가의료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