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슬기로운 여름 여행 위한 ‘송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1:44]

송도해상케이블카, 슬기로운 여름 여행 위한 ‘송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6/30 [11:44]

▲ 사진=‘송카, 여름을 부탁해’ 여름 이벤트를 진행     © 송도해상케이블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스토리가 있는 케이블카 활용 꿀팁 여행 코스 제안
- 여행 코스에 따라 7월부터 8월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 함께 진행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여름 여행의 성지 부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위해 ‘송카, 여름을 부탁해’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5월 5일 개장한 송도용궁구름다리를 마지막으로 케이블카, 구름다리, 다이빙대, 포장유선 등 송도 4대 명물이 완전하게 복원된 것을 계기로 송도 4대 명물과 케이블카 4대 명물을 즐기는 코스를 추천,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케이블카 활용 여행 꿀팁을 제공한다.
 
힐링(Healing) 코스는 여행을 통해 자연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코스로 케이블카를 타고 야생 고양이들을 볼 수 있는 송도스카이파크를 지나 조각 작품과 해양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암남공원을 거쳐 용궁구름다리를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된다.
 
필링(Feeling) 코스는 케이블카를 타고 송도스카이파크에 위치한 국내 최초 케이블카 박물관 ‘송도도펠마이어월드’와 피규어 아트 전시장인 ‘파티드 갤러리’를 둘러본 후 용궁구름다리를 방문하는 코스로 남들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코스다.
 
온라인에서는 ‘구름다리 인생샷 콘테스트’, 주연급 주전부리를 찾는 ‘주주를 찾아라’, 길고양이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이름이 뭐냥’ 등의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된다.
 
‘구름다리 인생샷 콘테스트’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권과 함께 송도용궁구름다리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태그, 추천하면 된다. 여름 해수욕장의 극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주연급 주전부리 찾기 온라인 이벤트인 ‘주주를 찾아라’를 진행, 송도해상케이블카 입점 상가에서 먹은 최고의 음식을 추천, 사진과 함께 태그하면 된다.
 
8월 1일부터 한 달간은 송도스카이파크와 암남공원 인근의 길고양이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이름이 뭐냥’ SNS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4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여행.레져 기자 : jeong9200@sunddog.kr / jeong9200@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