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비치 팔레스 & 썬 팔레스리조트, 트립어드바이저 칸쿤 5대 리조트 선정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0/19 [14:13]

칸쿤 비치 팔레스 & 썬 팔레스리조트, 트립어드바이저 칸쿤 5대 리조트 선정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10/19 [14:13]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중남미를 대표하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인 팔레스 리조트의 '비치 팔레스 리조트'와 '썬 팔레스 리조트'가 세계적인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선정 칸쿤 5대 리조트로 선정되었다.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친 칸쿤의 성인 전용 리조트 선 팔레스 칸쿤(Sun Palace Cancun)리조트가 4위, 가족 여행에 특화된 비치 팔레스 칸쿤(Beach Palace Cancun)리조트가 5위를 차지했다. 

▲ 사진= 비치 팔레스 리조트     © 팔레스리조트 제공


*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비치 팔레스 리조트 vs 오붓한 성인 전용 리조트 썬 팔레스 리조트
비치 팔레스 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에서 단 30분, 칸쿤 시내에서도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전 객실 발코니 완비, 어린이 포함 최대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액티비티와 키즈 전용 시설이 있어, 가족 여행에 특화된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다.

비치 팔레스 리조트는 이번, 트립어드바이저 선정으로 명실상부한 칸쿤의 가족 여행객을 위한 럭셔리 호텔로서 다시 한번 진가를 인정받았다.  


▲ 사진= 썬팔레스 리조트     © 팔레스리조트 제공


반면 썬 팔레스 리조트는 성인 전용 리조트로 허니무너 및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이다. 최근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로비부터 시작하여 내부의 회의 공간, 게스트 룸 그리고 바와 라운지까지 더욱 쾌적하고 새롭게 재탄생하였고,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레와 흙빛 재료들을 건축에 사용하여 카리브해를 감싸고 있는 칸쿤의 활기찬 분위기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들어내 여행객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리조트의 각각의 특징은 다르지만 올 인쿨리시브 호텔로 최상의 서비스, 뛰어난 요리 수준, 다양하고 럭셔리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전 리조트내 엄격한 방역과 청결 관리 시스템인 ‘퓨어리 팔레스(Purely Palace)’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지 코로나 현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안전하게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에메랄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즈멜 팔레스,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팔레스 리조트 홈페이지와 소셜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여행.레져 기자 : jeong9200@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