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산업은 국내에서 25년 간의 화장품(부자재)용기 관련 노하우를 더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화장품뿐 아니라 각종 플라스틱 용기를 생산하고 있는 미금산업은 다양한 종류의 프리몰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출기 및 인젝션브로우기&다이렉트브로우기 등을 보유해 제품 선정과 발주, 납품까지 고객의 다양한 제품 요구를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또한 미금산업의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샘플 제공과 함께 국내 블로우 성형 전문 업체와 연계한 커스터마이징과 프리몰드 기법을 활용한 맞춤형 주문이 가능한 점도 특징으로 꼽힌다.

미금산업 관계자는 “'고객 우선 주의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제품과 최고의 제품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으로 부터 믿음과 신뢰를 받는 기업' 이를 기업의 추구 목표로 하여 항상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금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 ‘프리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 관련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로서 약 100여개가 넘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OEM/ODM 업체의 정보와 각 회사들이 생산하는 용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리코스는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