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연한방병원(병원장 김지용)스포츠재활센터는 지난 20일 오후 4시 광주 서구에 있는 청연한방병원 스포츠재활센터에서 전재한(30) 프로가 속해있는 골프 매니지먼트 ㈜팀포티파이브지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전재한 프로의 근골격계 건강 관리 및 스포츠 재활 치료를 지원하기 위함이며 선수들의 건강 복지와 재활을 돕는다.
협약식에는 청연한방병원 김지용 병원장을 비롯해 전재한 프로와 골프 매니지먼트 ㈜팀포티파이브지 대표 등이 참석했다.
청연 스포츠재활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 프로를 포함해 팀포티파이브지 소속 선수들에게 지원과 선수들의 건강을 체크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청연한방병원 스포츠재활센터 관계자는 "야구, 축구, 골프, 펜싱 등 종목별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들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의학·한의학 협진 치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진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용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팀포티파이브지 소속 선수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쓸 수 있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진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스포츠 선수 및 엘리트 선수들의 지원 및 의료 자문 등 주치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