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사진=포슐라]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지난 11월 29일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매진을 기록한 론칭 방송에서 판매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fossula Hydrafirst Firming Cream)’은 포슐라 만의 독자 성분인 초밀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탄력과 보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 CJ오쇼핑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론칭 방송 갈무리


포슐라 관계자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의 핵심인 초밀도 포뮬라는 5만 번의 블렌딩 과정을 거친 후, 72시간 숙성 과정을 통해서 완성된다"라며 "오랜 공정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텍스처가 피부에 X자 그물 형태로 밀착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과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다양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거쳐 피부 케어가 필요한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다.

포슐라 관계자는 "예상보다 뜨거운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첫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라며, "앞으로도 포슐라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선보일 다양한 제품 라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슐라는 근본적인 피부 개선과 본연의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는데 가치를 두고 있는 신생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LU42 매장 및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포슐라의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