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2021년 채용시험 일정이 확정됐다. 상반기 시험은 3월 6일, 하반기 시험은 8월 21일 시행된다. 채용인원은 내년 1월 중에 공고될 예정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강좌를 운영한다.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2022년 시험 개편 전후 모두 대비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총 2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부담 없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경찰공무원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스다.

추가 비용 없이 필기부터 체력과 면접도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수강 혜택을 늘렸다.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환급해준다.

에듀윌 경찰 강좌는 신규 강사진이 대거 입성했으며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과 경찰 시험에 도움 되는 전용 수험서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까다로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선택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라며, "전년동기 대비 2019년 확대채용패스 판매 건수가 무려 1,425% 증가했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경찰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는 15,000문제 문풀훈련소, 합격자 노하우 기반의 합격계획표를 설계해주고 밀착 가이드와 초집중 독한 모드를 제공하는 ‘합격생활’,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등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면접 및 체력 특강, 기초영어 프로그램, 최신 판례 및 퀵 지텔프 특강, 가산점 특강과 합격 예측 모의고사 등 합격에 필요한 경찰 전용 올 케어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경찰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있다.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탄생한 독한 관리 프로그램 ‘아케르’ 시스템도 선보인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