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푸리 프랭크버거가2021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걸음으로 ‘태권트롯 나태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바푸리 프랭크버거는 본사 공장시설에서 직접 100% 순쇠고기 패티를 생산해 수제버거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미스터트롯 출연자이자 세계챔피언 태권도 선수인 가수 나태주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나태주는 운동선수의 장점을 살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바푸리프랭크버거 관계자는 "나태주의 특유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2021년 가맹점 200호점을 목표로하는 ‘프랭크버거’의 신도약의 첫 걸음으로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전속모델을 발탁한 만큼 TV광고, SNS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분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채널에 전속모델을 활용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을 밝힌 바푸리프랭크버거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가맹점주들의 근심을 덜어내기 위해 2021년은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태주의 전속모델 광고는 3월 TVCF를 시작으로 모든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