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자격증은 전기기사, 토목기사, 전기산업기사, 직업상담사 등 기사 자격증 종합반 과정의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기술이 곧 취업이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에듀윌은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 결과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교육 1위에 선정돼 그 입지를 다진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비결로는 만족도 97% 전문 교수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CBT 환경을 완벽 구현한 ‘실전 모의고사’ 등 합격을 위한 학습 시스템을 마련했기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기술이 곧 취업이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는 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의 기사자격증 과정을 특정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술이 곧 취업이다’ 이벤트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