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자연 유래 보습제 공급

박정길 기자 | 기사입력 2021/02/24 [09:01]

큐어베이비, 자연 유래 보습제 공급

박정길 기자 | 입력 : 2021/02/24 [09:01]

큐어베이비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진 아토피 보습제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관계자는 "어린이 아토피는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며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주로 낮보다 밤에 가려움증이 심해지는데, 피부를 긁으면 피부 장벽이 손상되고 이로 인해 아토피 습진 증상이 악화되면서 가려움증이 더욱 심해진다"고 말했다.

큐어베이비의 아기보습제는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다. 또한 전제품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를 비롯한 여러 테스트를 통과했다.
 
제품 관계자는 "큐어베이비 전 제품에는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스콜로펜드라신-1이라 불리는 펩타이드는 신생아아토피, 유아아토피처럼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큐어베이비의 아기아토피크림과 아토피오일은 밤이 되면 심해지는 가려움증 완화와 건조한 아기 피부를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제품 관계자에 따르면 제주 용암 해수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공급을 돕고,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 자연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 관리를 돕는다. 아보카도 오일을 비롯한 유기농 오일을 함유했다.
 
현재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트리플 이벤트는 아토피바디오일과 천연바디워시, 신생아보습크림을 1+1 증정하는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에코백 증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