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램라인 볼캡 구매 시 앨범 다운 및 감상 가능


UDCY가 오는 26일 싱어송라이터 이제의 싱글 앨범 'I KNOW'를 담은 플램 라인 볼캡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26일 UDCY에 따르면 플램 라인은 이제의 의류 형태의 앨범으로, 의류 내부에 부착돼 있는 플램 라벨을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에 음악 앨범을 등록하면 무제한으로 음원 다운로드 및 감상이 가능하다.

I KNOW 볼캡을 구매한 팬들은 I KNOW 싱글 앨범을 등록해 싱어송라이터 이제의 앨범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볼캡을 의류로써도 활용할 수 있다.


UDCY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A.Mend는 "UDCY는 다른 분야의 가치를 융합하여 의류에 대한 가치의 차원을 한 단계 상승시키는 밸류애딩 어패럴 컨셉의 브랜드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콜라보레이션 관습에서 벗어나, 개별이 보유한 콘텐츠의 가치를 융합시키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컨셉을 PLAM LINE을 통해 제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UDCY는 플램 라인에 필요한 기술 및 디자인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이번 싱어송라이터 이제를 시작으로 2021년 4월, 밴드 ADOY와의 콜라보레이션 플램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음악 뿐 아니라 영상, 출판물 등의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융합한 어패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I know' 플램 볼캡 제품은 UDCY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