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폴링이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 속눈썹 펌을 할 수 있는 '셀프 속눈썹 펌 세트'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이폴링 속눈썹펌은 집에서 언제든지 속눈썹 펌을 할 수 있다. 1회 시술로 1-2개월 C컬 유지가 가능하다.
제품 구성은 ▲아이폴링 속눈썹 펌제 1제, 2제 각 10개입 ▲속눈썹 펌 글루 5ml ▲속눈썹 펌 롯드 3쌍 ▲마이크로브러쉬 20개입 ▲속눈썹 펌제 파렛트 ▲속눈썹 펌지 ▲립봉 10개입 ▲스크류브러쉬 3개 ▲화장솜 소량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다. 세트 1개 구매만으로 10호 속눈썹 펌이 가능하다.
속눈썹 펌제는 제품 변질을 줄이기 위해 1회용씩 개별 포장으로 선보였다. 속눈썹 글루는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신고번호를 부여받은 제품이다. 제조사는 코스메틱회사에서 제조됐다.
사람마다 눈매, 속눈썹 길이는 차이가 있어 롯드 사이즈는 3가지로 제작됐다. 사이즈는 S,M,M1 사이즈가 있다. 롯드는 씻어서 재사용 가능하다.

제품 관계자는 "아이폴링 속눈썹 펌 키트는 속눈썹이 직모라 눈을 찌르는 분들, 아침마다 뷰러를 하기 귀찮거나 매번 샵에 방문하기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케라틴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유해 성분인 치오 성분이 없는 속눈썹 펌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