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이 금년도 8월 후기 학위취득이 가능한 오는 27일 개강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수강 신청 기한은 26일까지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해당 교육원은 교육부 평가 인정을 통해 총 104개 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4년제 학사학위와 전문 학사 학위 취득과정으로 경영·심리·사회복지·아동학 등 다양한 학위 과정과 함께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및 청소년지도사 2급,3급, 건강가정사, 한국어교원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와 국가 자격증 취득 과정은 일반 오프라인 대학의 학년제 과정과는 다르게, 학기제로 운영된다"며 "오는 27일 개강반 수강 시 금년도 8월 후기 학위신청이 가능해, 올해 원하는 분야의 학위 취득을 필요로 하는 학습자들에게는 빠른 학위 취득이 가능한 개강반이다"고 설명했다.
해당 교육원은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 수업이 가능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한다. 전문 학습 플래너가 모든 학습자를 대상으로 1:1 학습 설계와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개강반의 수강 신청은 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