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앤빈에서 애플망고를 활용한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더치앤빈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애플망고시리즈는 애플망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얼 애플망고음료를 기본으로, 요거트, 히비스커스, 아이스크림과 결합해 블렌딩한 메뉴다.

애플망고시리즈는 애플망고 로제티, 애플망고 에이드, 애플망고 라떼, 애플망고 요거트 스무디, 리얼 애플망고 스무디, 소프트 애플망고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봄 시즌을 겨냥해 더치앤빈만의 차별화된 애플망고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치앤빈은 이외에도 열대 우림을 보호와 친환경적인 농법으로 재배된 좋은 품질의 착한커피에게만 허가해 주는 인증 레인포레스트 인증을 받았다. 열대우림 환경 보호 및 생산 농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치앤빈 관계자는 "더치앤빈은 앞으로도 계속 레인포레스트 인증을 받은 커피를 사용하여 열대우림 환경 보호 및 생산농가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출시한 이번 신제퓸운 현재 전국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치앤빈은 전국에 15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친환경 RA 원두로 만든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베이커리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