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하우스터디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산자원부가 후원하는 ‘제11회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사전 준비된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등 7가지 항목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부분과 외부 전문 심사 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하우스터디는 창업 이래 6년간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로지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에만 몰두해 왔다.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연구, 개발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 지금에 이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립 초기부터 가맹점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상생의 기업 이념을 내세워 가맹점의 창업 전략을 우선시했다"며 "올해는 원스톱 무인 스터디카페 솔루션을 더욱 강화시켜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변화하는 사회에 맞추어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키오스크 시스템을 적용해 인건비 절약은 물론, 이용자가 직원과의 대면 없이도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 했다.
하우스터디의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오는 27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조선비즈의 주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전국에 가맹점을 확충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