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몽쉘베베]

베이비 케어 브랜드 몽쉘베베가 신규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25일 몽쉘베베에 따르면 몽쉘베베는 부모님의 역할을 보조하며 온 가족의 행복한 시간을 지켜주는 브랜드를 목표로 한다.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러피안 감성이 깃든 디자인, 아기와 엄마를 생각한 몽쉘 세이프 존 등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아울러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드러운 곡선을 담은 용기를 제작하고 프랑스 조향사가 직접 만든 비건 향료 오일을 넣어 자연의 향을 구현하는 등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몽쉘베베 베리어 케어 크림 ▲몽쉘베베 모이스처 밸런싱 탑투토 워시 ▲몽쉘베베 베이비 식기세정제로 구성됐다.
몽쉘베베 베리어 케어 크림은 초유를 주성분으로 병풀추출물과 황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을 자사만의 비율로 배합했다. 이 외에도 자연 유래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돼 있으며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 화학방부제 등을 모두 배제했다. 크림 제형과 버터 제형을 결합한 2STEP 버터밤 제형을 적용했으며 독일의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했다.
몽쉘베베 모이스처 밸런싱 탑투토 워시는 특허 받은 님잎 안티폴루션을 기반으로 제조된 아기 전용 바디워시다. 천연 계면활성제 포뮬러를 기반으로 해바라기씨 오일, 달맞이꽃 오일 등 자연에서 얻은 오일과 약산성 포뮬러를 담았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이다.
몽쉘베베 베이비 식기세정제는 젖병, 식기뿐만 아니라 우리가 먹는 과일이나 채소 등의 신선 식품을 세정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다.
몽쉘베베 관계자는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제품이다"며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유해성분 무첨가, 무자극, CMIT/MIT/트리클로산 무첨가 등의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개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몽쉘베베 온라인 사이트 정식 론칭은 오는 6월 중순 예정돼 있다. 사이트 오픈 후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