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1월 한 달간 전국 각 지역에서 이그나이트 세미나를 개최하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의 장 건강 관리 신제품을 사전 판매해 화제를 모았다.
행사 당일 판매된 포라이프의 신제품 '프리/오 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PRE/O BIOTICS)'는 장 건강에 유익한 균을 증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위산에 약한 유산균을 장용성 코팅 기술로 보호했다.
1월 이그나이트 세미나에서는 면역과 장 건강의 관계를 주제로 한 전문가 강의가 마련되어 신제품 프리/오 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를 향한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제품인 믈 아쿠아의 특장점 및 체험 사례를 소개하는 시간에 이어 포라이프 사업에 관한 회원들의 비전 스피치가 진행됐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는 "해마다의 꾸준한 성장세와 더불어 2020년은 어느 해보다 신제품 출시가 많이 예정되어 있는 시기이다"며 "포라이프의 중심에 있는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늘 좋은 제품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오는 31일(금) 마지막 지역인 대구에서 이그나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1일(금) 당일까지 현장에서 2월 한정 출시될 신제품 프리/오 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