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전용차량 가이드투어 및 자유일정에 필요한 정보 제공과 전 지역 스냅화보촬영 각광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2023년 봄 허니문시즌을 앞두고 유럽 신혼여행을 향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이뤄지며 올 한해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한 몰디브, 발리, 하와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유럽의 경우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의 예약수치에서 두 자리를 기록해 반등을 예고했다.

특히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신혼여행의 특성상 짧은 일정에 자유여행이 부담스러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일부 전용차량 가이드투어와 둘만의 자유가 보장된 팜투어 만의 유럽 로맨틱 반 자유 상품을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허니문 전용차량 투어와 로맨틱하며 특별한 자유일정이 보장된 팜투어의 유럽 반 자유상품은 호텔과 일일 워킹 투어 등에 국한된 유럽 타사상품과는 달리 필수 관광 입장료, 예약비와 식사까지 전부 포함된 허니문 전용차량 가이드투어는 물론 넉넉한 자유일정에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하고 전 지역 스냅 화보 촬영까지 마련됐다.

▲이탈리아 피렌체전경    ⓒ팜투어
▲이탈리아 피렌체전경 ⓒ팜투어

▲이탈리아일주

이탈리아 일주(포지타노& 돌로미테)는 로마, 피렌체, 베니스 일정으로 이뤄지는데 베니스, 돌로미테, 피렌체, 로마 등 각각 다른 느낌의 도시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성비 뛰어난 상품으로 꼽힌다.

특히 로마의 벤츠벤투어로 편리함을, 이탈리아의 알프스로 불리우는 돌로미테 관광으로 유럽의 알프스를 보기 위한 이동 시간 8시간 이상을 세이브 할 수 있고 지중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투어와 유럽 최대 아울렛 피렌체 ‘더몰’ 쇼핑까지 가능하다.

▲프랑스& 이탈리아

파리와 베니스, 피렌체, 로마 일정으로 이뤄진 프랑스&이탈리아 상품은 서유럽의 결정판인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동시에 경험할 수가 있다.

가이드와 함께하며 자유 일정의 조합이 두드러지는데 파리의 핫 플레이스 아트 뮤지움 ‘빛의 아틀리에’와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특별한 세느강 선상에서의 식사, 지중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이탈리아 남부 투어, 유럽 최대 아울렛 피렌체 ‘더몰’ 쇼핑이 포함된다.

▲스페인 세비야거리     ⓒ팜투어
▲스페인 세비야거리 ⓒ팜투어

▲스페인 일주

스페인 일주 팜투어 상품은 영어 소통이 어려운 스페인 지역을 감안해 허니문 전용차량 투어 외에 마요르카 투어 선택 시 렌트카 외에 허니문 전용차량 가이드 투어를 팜투어 단독으로 제공한다.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세비야, 마드리드 일정으로 꾸며진 스페인 일주의 경우 스페인 각각의 도시들의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데 스페인 메인 지역들의 핵심 가이드 투어와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투어가 포함된다.

또한 티비다보 전망대 허니문 전용 차량투어, 바르셀로나 요트 크루즈, 바르셀로나 허니문 전용 스냅촬영, 세비야 대성당 & 시내 전문 가이드 투어,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 전문 가이드 투어 등이 자유일정과 조합을 이뤄 만족도 높은 반 자유 유럽 상품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동유럽 일주

프라하와 비엔나 일정으로 구성된 동유럽 일주의 경우 프라하, 비엔나, 부다페스트 동유럽의 핵심 도시를 한 번에 경험이 가능하고 가이드와 함께하는 자유일정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프라하 시내+야경 허니문 전용 투어, 체코 소도시 체스키크롬로프 허니문 전용차량으로 관광, 유럽의 3대 야경 프라하 야경투어로 진행된다.

비엔나 벨베데레 궁전+시내 가이드 투어와 단독 스냅촬영(프라하)도 포함된다.

▲팜투어 주말 단 이틀 12월3일~4일 유럽 단독 프로모션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가 열리는 오는 12월3일과 4일 단 이틀동안 현재와 과거가 동시에 공존하는 꿈의 신혼여행지 유럽에 한해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탈리아일주, 파리+이탈리아, 동유럽일주 그리고 스페인 일주 팜투어 유럽신혼여행 반 자유 상품의 특별함을 통해 생애 단 한번 유럽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보장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유럽 허니문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보다 더 편안하고 지혜로운 유럽 신혼여행 길로 안내를 받을 수가 있다.

사진= 팜투어 오프닝 로고
사진= 팜투어 오프닝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