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 기념 BSR 이벤트 실시

박정길 | 기사입력 2020/10/23 [17:40]

BHC,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 기념 BSR 이벤트 실시

박정길 | 입력 : 2020/10/23 [17:40]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블랙올리브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블랙올리브오행시 BS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10월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맛을 구현한 블랙올리브를 선보였으며, 1년 동안 블랙올리브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블랙올리브오행시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028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1주년을 맞이한 블랙올리브는 포도 식초인 발사믹 식초와 지중해 지역의 대표 식재료인 올리브 열매를 갈아 넣어 만든 특제 소스를 코팅해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트러플오일을 더해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퍼져 깊은 풍미와 함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8만 개를 판매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블랙올리브 치킨이 출시 이후 현재까지 고객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1주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항상 bhc 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BSR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