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뱅크 팬투, 100만 유저에 2,000팬잇씩 제공
-한류뱅크 운영 팬투, 20억 팬잇 에어드랍으로 플랫폼 활성화 한다.
-팬투에서 20억 팬잇 받고 아티스트 투표하러 가자!

팬투, 프리 팬잇 이벤트 [사진=팬투]
팬투, 프리 팬잇 이벤트 [사진=팬투]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가 ‘Free FANiT(프리 팬잇)’이벤트를 다시 한번 진행, 총 100만 유저에게 20억 팬잇(FANiT)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앱 실행 후 앱 상단의 배너를 통해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팬투(FANTOO)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디당 2,000 FANiT(팬잇)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는 지난달 진행했던 ‘프리 팬잇’ 이벤트보다 2배 많은 수량으로, 유저들의 앱 사용율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팬투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Free FANiT(프리 팬잇)’ 이벤트로 획득한 FANiT(팬잇)은 아티스트 생일 투표와 오는 10일까지 코엑스 9to9 큐브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서포트를 두고 펼쳐지는 ‘2023 K-POP 팬덤 대항전’ 투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팬투(FANTOO)의 생일 투표는 리워드로 아티스트의 전광판 전면 광고를 제공해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사랑하는 국내외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17개국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가능해 국가 장벽 없이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다.

한편, 한류뱅크의 지주사 한류홀딩스는 ‘팬투(FANTOO)’ 서비스를 중심으로 최근 국내 스타트업 최초 나스닥 직상장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