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칠리아 몰타 10일   [사진=내일투어]
진짜 시칠리아 몰타 10일 [사진=내일투어]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 시칠리아&몰타 자유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시칠리아&몰타 자유여행 패키지는 자유여행사로써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일정 인솔자 동반으로 편안하게 이동함과 동시에 일자 별 넉넉한 개별일정을 포함해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현재 내년 3월까지 출발을 확정 지을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우선 높이 3329m에 이르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활화산인 시칠리아 에트나 화산 투어를 주목해 볼 만하다. 오직 내일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투어로 케이블카와 지프트럭을 타고 화산의 다양한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시칠리아_라구사    [사진=내일투어]
시칠리아_라구사 [사진=내일투어]

이처럼 카타니아를 방문한다면 반드시 경험해야 할 액티비티는 포함되어 있고 단체 쇼핑센터 방문이 아닌 개별 쇼핑이 가능한 노옵션, 노쇼핑 상품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카타니아(2박), 팔레르모(2박), 몰타(3박)의 숙소 이동은 최소화하면서 전 일정 1급(4성급) 호텔에 묵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또한 45인승 전용차량을 최대 26명까지만 탑승해 북적거림 없는 쾌적한 여행을 선사한다.

이탈리아 본토와는 다른 매력의 시칠리아와 지중해의 숨은 보석 몰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몰타_발레타   [사진=내일투어]
몰타_발레타 [사진=내일투어]

▲환상적인 전망의 타오르미나 그리스 극장 ▲황금빛 모자이크가 인상적인 몬레알레 대성당 및 수도원의 회랑 ▲영화 시네마천국의 배경인 체팔루 ▲언덕 위의 중세 마을 사보카 ▲몰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고조섬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인 발레타 ▲성벽 도시 임디나 ▲푸른빛 해식동굴-블루 그로토 등을 방문한다.

해당 상품에 대해 내일투어 관계자는 “인천 출발부터 도착까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안심여행으로 시칠리아와 몰타의 핵심 도시를 빠짐없이 방문하면서도 자유로운 시간까지 가질 수 있어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