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코르 라웃 리조트 (Pankor Laut Resort)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팡코르 라웃 리조트 (Pankor Laut Resort)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팡코르 라웃 리조트가 스릴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놀이터로 변신한다.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팡코르 라웃에서 아드레날린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채프맨스 챌린지(Chapman’s Challenge)가 열리기 때문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채프맨스 챌린지가 최대 70명의 참가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스펙터클을 선사하며, 이 행사의 공식 타임 키퍼로 다시 돌아온 노르카인(NORQAIN)시계가 영광과 독점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팡코르 라웃 리조트 (Pankor Laut Resort)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팡코르 라웃 리조트 (Pankor Laut Resort)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고 프레디 스펜서 채프맨 영국 대령의 담대한 정신을 이어받아 참가자들은 3.8km의 도로 달리기, 200만 년 된 원시 열대우림을 통과하는 2.4km 트레킹, 에메랄드 베이의 맑은 바닷물에서 1km 수영을 거쳐 채프맨스 바에서 박진감 넘치는 승리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레이스를 마치고 채프맨스 바에서 열리는 축하 행사는 에메랄드 베이에서 열리는데, 열대의 칵테일과 럭셔리한 바비큐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대망의 경품 시상식 등 감각적인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팡코르 라웃 리조트 (Pankor Laut Resort)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팡코르 라웃 리조트 (Pankor Laut Resort)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과거 기록을 경신한 최고 기록자는 채프맨스 바 점수판에 영원히 각인되며, 각 부문별 상위 3위에게는 YTL 호텔의 세계적인 포트폴리오에 속한 일부 호텔에서 럭셔리한 숙박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뿐 아니다. 남성 및 여성 부문의 종합 우승자에게는 각각 400만원 상당의 노르카인 어드벤처 스포츠 시계가 수여된다.

공식 타임 키퍼 노르카인(NORQAIN)시계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공식 타임 키퍼 노르카인(NORQAIN)시계 [사진=헤븐스포트폴리오]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원한다면 팡코르 라웃 2박 3일 2인 패키지인 채프맨스 챌린지 위크엔드 패키지를 이용해도 좋다.

엄선된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기고, 채프먼스 챌린지 2024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채프맨스 바에서 레이스 후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등 완벽한 일정을 선사한다.

에메랄드 베이에서 저녁 전 칵테일과 맛있는 해변 바비큐 디너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이 일정은 단순한 도전이 아니라 순수한 짜릿함과 자유로움이 가득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예약 및 문의는 팡코르 라웃 리조트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팡코르 라웃 리조트 소개>

팡코르 라웃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서해안에서 3마일 떨어진 말라카 해협을 따라 에메랄드빛 바다로 둘러싸인 곳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 2백만 년 동안 만들어진 천국의 일부를 발견할 수 있다. 섬의 300에이커 중 일부만 개발되어 이 평화로운 럭셔리 리조트와 에스테이트는 더욱 특별하다.

이 리조트는 고 파바로티가 천국이라 칭한 곳으로 2003년 영국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제6회 연례 리더스 트래블 어워드 톱 100 리스트에서 '세계 1위'로 뽑힌 바 있다. 이곳에서 순수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완벽한 ‘쉼’을 경험해보자.

한편, YTL 호텔스, 팡코르 라웃 리조트 세일즈·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 헤븐스 포트폴리오가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