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8일 웨비나(Zoom) 온라인 교육 진행
- 11월 18일~25일까지 모듈 이수자를 대상으로 선물 증정

사진=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이벤트
사진=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이벤트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뉴질랜드 관광청 한국사무소(지사장 권희정)는 11월 100% 퓨어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NZSP)을 진행한다.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은 여행사 담당자들이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일정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무료)으로 뉴질랜드 여행에 대한 전문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11월 18일에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은 뉴질랜드 관광청 카톡채널 계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약 30분간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이벤트 진행에 대해 안내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스페셜리스트 카톡채널 메인
사진= 스페셜리스트 카톡채널 메인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11월 모듈 이수 이벤트 기간 내에 모듈 1개만 완료해도 백화점 상품권(5천 원)을 제공하며 모듈 10개를 달성하여 스페셜리스트가 되면 축하의 의미로 뉴질랜드산 와인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카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 퓨어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은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스페셜리스트가 되면 공식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관광청 주관 행사에 우선 초대된다.

뉴질랜드관광청 로고
뉴질랜드관광청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